티스토리 뷰

파이프라인 (2021)

결혼은 미친짓이다,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쌍화점, 하울링, 강남 1970으로 유명한 감독인 유하 감독의 신작인 파이프라인이 2021년 5월 26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이번 영화는 기존의 작품들과는 다르게 범죄 영화를 각본으로 하여 오락적인 요소를 많이 넣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배우로는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서동원, 지대한, 정재광, 용진, 우강민 등이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내용으로는 도유업계 최고 천공기술자와 그의 팀이 수천억의 기름을 빼돌리기 위해 짜여진 판에 들어가면서 흘러가는데요. 그들은 저마다 다른 목적을 가지며 서로를 속고 속이면서 계획은 정상적으로 흘러가지 않고 거기에서 오는 흥미롭고 스릴감 넘치는 이야기를 파이프라인에서는 그려진다고 합니다. 연기력이 좋은 배우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배역에 맞춰서 개성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파이프라인인데요. 거기에 실제 땅굴을 파서 만들었다고 하는 세트장에서 어떤 연출을 보여줄지도 궁금합니다. 현재 극장가에는 디즈니의 영화인 크루엘라가 같은 날에 개봉을 하였고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적을 거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버티고 있는 가운데 한국영화인 파이프라인이 과연 선전을 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작년에 개봉을 하였던 같은 타입의 영화인 박정배 감독 이제훈, 신혜선 주연의 도굴은 150만명정도로 어느정도 좋은 모습을 보인 가운데 이번 파이프라인도 거기에 따라갈까요? 비교대상인 도굴에 비하여 어떤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아니면 안좋은 모습만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댓글